서비스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운영하는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이 2022년 연말을 맞이하여 '맛있는 송년회'를 기획하여 런칭했다.
그랜드오스티엄은 웨딩플래너들이 뽑은 '맛있는 웨딩홀'에 선정된 바 있는데, 조리연구소 오스파와 시그니처라이브키친의 쉐프들은 고객의 의견(VOC)을 지속적으로 모니터하며 매 시즌별 뷔페 메뉴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한편 그랜드오스티엄은 '블리스홀'과 'CMCC홀'의 하객을 위한 '퀸즈가든'을 오픈하여 문학경기장 전체를 조망할 수 있던 기존의 '킹스테라스'와 함께 고객의 편의를 확대하고 있다.
'킹스테라스'와 '퀸즈가든'은 가든파티, 스몰웨딩, 패밀리파티, 돌잔치, 기업행사 등으로도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오는 10월29일부터 2주간은 조리연구소 오스파가 매년 실시하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뷔페메뉴'를 설문조사하여 분석 발표할 예정이다.
그랜드오스티엄 시그니처라이브키친에서는 B2C 서비스로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 프리미엄 도시락, B2B 서비스로 어르신을 위한 '굿라이프 케어푸드'를 제공하고 있다.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는 수요에 맞추어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보다 손쉽게 사용할 공간을 확인하고 예약 할 수 있으며, 영어와 중국어 버전도 동시에 제공되고 있다.
경기인천 랜드마크 문학경기장에 위치한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는 4,000대 이상의 편리한 주차장과 문학경기장역(그랜드오스티엄 웨딩컨벤션역)에서 도보 5분의 근접성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울산제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