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최대수용좌석(단위:인) | 이용요금(단위:만원, VAT별도) | |||||||||
---|---|---|---|---|---|---|---|---|---|---|---|
라운드 | 극장식 | 스쿨식 | ㅁ자 | ㄷ자 | 오전 | 오후 | 전일 | 야간 | 추가시간 | ||
테이블 +의자 |
의자 배치 |
테이블 +의자 |
테이블 +의자 |
테이블 +의자 |
09:00 ~12:00 |
13:00 ~18:00 |
09:00 ~18:00 |
19:00 ~22:00 |
1시간 | ||
회의장 | 그랜드볼룸(CMCC홀) | 250 | 300 | 200 | 80 | 60 | 330 | 330 | 600 | 330 | |
그랜드볼룸(채플홀) | 180 | 250 | 100 | 70 | 50 | 200 | 300 | 400 | 200 | ||
블리스 대연회장 | 200 | 350 | 250 | 70 | 50 | 150 | 200 | 300 | 150 | ||
그레이스 대연회장 | 200 | 350 | 250 | 70 | 50 | 150 | 200 | 300 | 150 | ||
회의실 | 중회의실(1~2) | 100 | 200 | 100 | 50 | 30 | 100 | 150 | 230 | 120 | |
소회의실(1~4) | 72 | 80 | 40 | 36 | 30 | 60 | 120 | 150 | 100 | ||
다목적회의실 | 45 | 60 | 30 | 20 | 10 | 50 | 70 | 120 | 80 |
· 쾌적한 회의실 및 회의장 사용을 위하여 외부 음식물 반입을 금합니다.(다과 반입시 반입료가 발생됩니다.)
· 각 회의실 및 회의장에는 빔 프로젝터, 스크린,음향장비 무선인터넷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조찬, 오찬, 만찬을 원하시는 경우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032-227-5000)
· 행사 전, 행사 후 준비 및 정리 시간은 30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