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이벤트

뉴스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

새로운 개념의 멤버십 서비스 ‘리멤버십 마이 알’

관리자 2020-02-11 조회수 299
재능나눔메인.png

새로운 개념의 멤버십 서비스 리멤버십 마이 알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제공하는 고객 지향형 멤버십 서비스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더 나은 삶의 가치를 제공한다라는 새로운 개념의 멤버십 서비스인 리멤버십 서비스 마이 알 My R’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리멤버십이란 리멤버(기억)하는 멤버십이라는 뜻이다.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연구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기획하였다고 한다. 오스티엄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 번 이상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그 고객의 대소사를 기억하여 미리 제안하는 서비스이다. ‘리멤버십 서비스 마이 알www.myr.co.kr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리멤버십 서비스 마이 알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인센티브 중 대표는 3P 인센티브이다. 본인의 서비스 및 상품 사용 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구매 인센티브(Purchase Incentive), 서비스와 상품에 만족하고 타인을 소개할 때 발생되는 소개 인센티브(Propose Incentive), 다양한 프로슈머 활동을 통해 제공되는 프로슈머 인센티브(Prosumer Incentive) 등이 대표적이다.

 

웨딩 리멤버십, 키즈 리멤버십, 패밀리 리멤버십, 코퍼레이션 리멤버십으로 구분되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으로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의 더 써드 그랜드 오픈이벤트와 함께 동시에 진행되며 다양한 사은품과 무료 서비스가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이전글
중국 관광객 5천명 인천 방문, 한중 관계 회복 조짐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