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이벤트

뉴스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 2024년 상반기 잔여타임 오픈

관리자 2022-12-22 조회수 912
2024.jpg


서비스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운영하는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이 2024년 상반기 잔여타임을 오픈하고 고객맞이를 하고있다.

그랜드오스티엄은 웨딩플래너들이 뽑은 '맛있는 웨딩홀'에 선정된 바 있다. 조리연구소 오스파와 시그니처라이브키친의 쉐프들은 매주 약 200여명의 고객들로부터 서비스 사용 후기(VOC)를 지속적으로 모니터하며 서비스 개선에 적용 중이다.

한편 최근 리뉴얼된 그랜드오스티엄의 하객을 위한 '퀸즈가든'과 문학경기장 전체를 조망할 수 있던 '킹스테라스'는 고객의 편의를 확대하고 있다. 가든파티, 스몰웨딩, 기업행사 등으로도 서비스가 진행 되고있다.

그랜드오스티엄 시그니처라이브키친에서는 B2C 서비스로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 프리미엄 도시락, B2B 서비스로 어르신을 위한 '굿라이프 케어푸드'를 제공하고 있다.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는 수요에 맞추어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보다 손쉽게 사용할 공간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으며, 영어와 중국어 버전도 동시에 제공되고 있다. 문학경기장에 위치한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는 4,000대 이상의 주차장과 문학경기장역(그랜드오스티엄 웨딩컨벤션역)에서 도보 5분의 근접성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울산제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