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이벤트

뉴스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

[브랜드이슈]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 웨딩플래너가 뽑는 \'맛있는 웨딩홀\' 선정

관리자 2021-10-29 조회수 75
맛잇는.png

 

서비스벤처기업 오스티엄이 운영하는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이 웨딩플래너가 선정한 ’맛있는 웨딩홀‘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조사는 서울 인천 소재 대형 웨딩컨설팅의 웨딩플래너들이 고객에 추천할 만한 ’맛있는 웨딩홀‘을 설문조사한 결과이다."라며 "그랜드오스티엄의 센트럴 키친인 시그니처 라이브 키친은 오스티엄 오스파(OSFA) 조리연구소의 검증된 쉐프들이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나가고 있다. 2021년 면역력 강화에 좋은 세계 10대 푸드를 런칭한 바 있는 시그니처 라이브 키친은 2022년 고객을 위한 ‘쉐프의 소울푸드 10선’을 기획 중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프리미엄 도시락 ‘더 소담’과 집으로 배달되는 홈파티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는 5대 서비스 키워드 ‘맛있는, 멋있는, 넓고 편리한, 기분좋은, 색다른‘ 컨벤션을 위한 고객 지향형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기획하여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의 온라인 예약시스템은 각종 대관을 보다 손쉽게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어 버전 외에도 중국어 버전, 영어 버전이 동시에 서비스된다. 프리미엄 도시락, 핑거푸드 서비스, 오색음료 서비스, 헤드 테이블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