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이벤트

뉴스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

[인천대관] 인천 웨딩홀 그랜드 오스티엄, 아트워크 공모전 실시 ...'오스티엄' 주제

관리자 2021-03-05 조회수 569
공모전 이미지.png


[ 경인방송 = 강명윤 기자 ]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이 운영 중인 인천웨딩홀 그랜드 오스티엄이 '아트워크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26일 그랜드 오스티엄에 따르면 '오스티엄'을 주제로 한 아트워크 공모전이 진행됩니다.


이번 주제인 '오스티엄'은 '문'을 의미해, 유쾌하고 유니크한 상상력으로 다양한 문의 의미를 표현하는 것이  공모전의 주제입니다.


입선작은 소정의 상금 및 부상을 지급받고, 오스티엄이 운영 중인 '더 나은 삶의 방식 my R'의 셀럽회원 자격이 주어져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입선작들은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경우에 따라 굿즈로 제작 판매되어 입선자들에게 수익이 분배될 예정입니다.


한편, 사회적 거리두기로 연기된 '신혼부부를 위한 부동산 워크숍'이 오는 3월 28일 16시에 진행됩니다.


인천예식장, 송도웨딩홀, 주안웨딩홀, 부평웨딩홀, 부천웨딩홀 등을 찾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첫 집 고르는 법, 청약 통장 활용 가이드, 가치가 오르는 집 고르는 노하우 등이 포함됩니다.


이번 행사는 최근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파트를 사기로 했다'의 저자 박성혜씨와 함께 합니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및 홈스타일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컬러 공간 연출, 가구와 패브릭 등의 홈 스타일링, 도배, 바닥, 인테리어 필름, 조명, 가구 구매대행 서비스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랜드 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켄벤션센터의 박세철 본부장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서비스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런칭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