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이벤트

뉴스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 특별한 웨딩페어 ‘더 뮤직웨딩페어’ 개최

관리자 2020-12-31 조회수 31
29062_27070_357.jpg




인천 문학경기장 소재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업계최초 특별한 웨딩페어인 ‘더 웨딩뮤직페어’를 오는 4월 7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랜드오스티엄 CMCC홀에서 개최될 ‘더 웨딩뮤직페어’는 웨딩뮤직의 명가 크레센도와 함께한다.

총 4부로 진행되는 더 웨딩뮤직페어에서는 피아노 4중주, 성악 4중주, 재즈 4중주, 뮤지컬 혼성 4인조 등 다양한 형식의 웨딩뮤직을 연주할 예정이다. 그 레파토리로는 멘델스존의 축혼행진곡, 바그너의 행복의 문 등 전통적인 웨딩뮤직과 더불어 Perhaps Love, She, Feel So Good 등 귀에 익은 팝도 함께 연주될 예정이다. 연주회가 끝난 후에는 메이컵 시연회, 케리커처 제작, 네일아트, 캔들 만들기, 부케 만들기 등의 다양한 원데이클래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그랜드오스티엄은 인천웨딩홀, 송도웨딩홀, 부평웨딩홀, 주안웨딩홀 등을 찾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2019년 잔여타임 계약자 혜택 및 2020년 예식자를 위한 얼리버드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한편 인천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은 고객들을 위한 5대 미션을 선포한바 있다. 사내 조리연구소 오스파에서 기획한 특별하고 신선한 ‘맛있는 그랜드오스티엄’, 웅장하고 고급스런 웨딩홀과 VVIP 연회장에서 즐기는 ‘멋있는 그랜드오스티엄’, 5,000대의 주차가 가능하고 인천1호선 그랜드오스티엄역과 바로 연결되는 ‘넓고 편리한 그랜드오스티엄’, 11단계에 걸쳐 이루어지는 다양한 고객체험 서비스의 ‘기분좋은 그랜드오스티엄’, 예식이 끝난 고객만을 위한 더 나은 삶의 방식의 마이알 프로그램의 ‘색다른 그랜드오스티엄’ 등이 그것이다.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의 김학주 본부장은 “업계최초로 준비되는 더 웨딩뮤직페어를 통해 경기인천 랜드마크인 문학경기장에 자리 잡은 그랜드오스티엄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